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간단한 요령과 팁으로 스트레스 방지

카테고리 없음

by 원킬비둘기 2020. 6. 13. 23:16

본문


이러한 간단한 요령과 팁으로 스트레스 방지



스트레스는 우리가 계획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우리의 삶에 들어올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모든 사람은 스트레스를 가장 잘 다루는 그들만의 방법이 있다.


때때로, 여러분의 노력과 진정한 기술은 더 이상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이 새로운 대안을 찾아야 할 때 입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조절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생각들이다.




스트레스를 1부터 10까지 헤아려라.


이 규모를 사용하면 한 가지는 작은 문제가 되고 열 가지는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다.


이 방법은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스트레스를 주어서는 안 되는지를 배우고 그 순간들을 관점으로 바라보도록 도와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참조할 때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자기 암시는 효과가 있다.


인생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생각하면 스트레스 수준만 높아질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반복적으로 자신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반응할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을 다시 집중시켜 보십시오.




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삶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주는 영역을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스트레스는 특정한 활동, 사람들, 또는 아마도 특정한 사물들과 상호작용을 하는 생각에서 비롯될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때, 여러분은 이러한 것들에 대처하거나 제거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주변에 동물을 두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동물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스트레스의 근원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다면, 글쓰기는 그런 종류의 안도감을 얻는 차선책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에 대한 일기를 쓰고, 돌아가서 그것들을 어떻게 다루었는지 되돌아보라.




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보고, 그것에 대한 노출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항상 여러분의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든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우정을 끝내야 할 것이다.


스트레스 요인을 없애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태도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향상시킬 수 있다.




술은 우울증 치료제로서 스트레스 해소에 결코 좋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친구들과 맥주 몇 잔을 즐기는 것은 재미있지만, 매일 맥주를 마시지 않도록 조심해라.


매일 음주는 알코올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사는 것은 불가능한 꿈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성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된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안다면, 당신은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집중하기 시작할 수 있다.




게임, 전자제품, 그리고 다른 취미들은 우리가 편안함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어떤 활동이 좌절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반드시 그것으로부터 휴식을 취하라! 스트레스를 강력한 좌절감으로 대체하지 않고 생각을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은 모든 이상한 일화나 당신이 듣는 우스꽝스러운 농담을 그 페이지에 적어야 한다.


이것은 재미있을 것이고, 그것들을 적으면 집중할 수 있다.




예술과 공예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에는 글쓰기, 그림 그리기 또는 그 밖의 어떤 창조적 활동도 부담 없이 포함된다.




때때로, 여러분이 이동 중일 때, 여러분은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생각할 수도 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면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은 다루기 쉬워진다.


하루 종일 천천히 일을 처리하는 것을 기억하라.


일을 느리게 하고 그렇게 서두르지 않으면 근심에 기적을 행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종종 압도당했다고 느낀다면, 아니라고 말하는 것에 힘쓰세요.


비록 여러분이 자연적으로 쾌락적이더라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그렇게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로 받는 것은 많은 준비와 많은 영혼 찾기가 필요하다.


생각을 조절하고 스트레스는 방문자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한다면 가능한 일이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두지 마라.


그러면 곧 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